FAQ
얼핏earfit 에서는 24년부터 우체국택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주문배송조회] 단계에서 [주문정보]에서 배송정보 하단[수정]을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.
그러나 [배송준비중] 상태의 경우, 제품이 패킹되고있는 과정으로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배송비의 경우, 실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
5만원 이하 구매 시, 3,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, 제주/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(택배사 사정에 따라 운송비는 변경 될 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..)
로그인 하신 후 "마이페이지"에서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주문 내역이 나오며, 주문내역에서 송장 번호를 선택하면 배송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*더욱 자세한 배송 상태를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 [02-517-0139] 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저희 얼핏에서는 최종 결제금 3만원 미만 시, 건당 2,500원의 배송비가 자동 부과 됩니다.
여러 제품을 개별 주문하여 각각의 배송비를 부담 하신 후 합배송을 받으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 032-672-1771]로
연락 주시면 추가 부담하신 배송비를 환불 처리 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
[중요사항]
*합배송은 수령지 정보(수령인, 주소, 연락처)모두가 일치해야 시스템상 자동 적용이 가능하며,
수령지 정보가 다르거나 띄어쓰기 등이 다를 경우 전산 문제로 인해 합배송이 불가한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(정보 오류에 따른 배송 시 환불이 불가 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)
*저희 얼핏은 1일 1회 (오후 2시)출고가 진행 되며, 출고 이후 주문건은 합배송이 어렵기 때문에 그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